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광주[운암점]
아반떼 ad 냄새 문의
박*양
25.04.05 23:59
조회수
22
댓글수
1
박*양
25.04.05 23:59:30
조회수
22
추천수
차량모델명
아반떼AD
연식
2016
차량번호
175더 1758
주행거리
135000 Km

안녕하세요 중고차를 어제 구매했습니다 처음 탔을때 방향제 냄새가 좀 심해서 아 그냥 그러려니 했습니다 그러나 인천에서 구매하고 집에오는길에 머리가 너무 아파서 보니까 방향제 냄새가 아니라 굉장히 불쾌한 냄새더라구요 에어컨 냄새인지 어떤 냄새인지 전혀 모르겠네요 구매한 성능기록부엔 아무런 이상이 없다고 나오긴하는데 혹시나 하는 마음에 뭔가 꺼림직하더라구요..! 전체적인 정비를 받아봐야하는지 어떤 문제때문에 나는 냄새인지 해결하고 싶습니다 일단 4월10일 목요일에 정비예약을 했습니다 엔진오일만 체크했는데 전문가님 의견듣고 어떻게 할 지 진행하려고 하는데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광주[운암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04.06 17:11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