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전에 답변주신 견적은 잘 보았습니다. 추후 정비 필요시 참고하여 의뢰검토하겠습니다~
이번에 일단 아래 항목들을 손보고자 합니다.
이에 따른 작업견적을 의뢰하오니 답변 부탁드립니다.
-------------------------
1. 동와샤교환 : (* 인젝터 재체결시, 클램프볼트와 클램프 신품 장착원함 - 부품은 지참, 동와샤는 카센터부품 이용)
2.엔진오일교환 : 드레인식으로 교환 (*오일은 지참)
3.미션오일교환 : 드레인 1회 + 순환식 1회 원함
(*쇳가루 제거작업요망, 레벨링작업은 기본포함확인, 드레인플러그와셔 / 레벨링플러그와셔 신품 장착원함. 부품은 지참)
4.브레이크오일교환 : *부품은 지참
5.연료필터 어셈블리교환 : *부품은 지참
------------------
일단 제가 홈페이지 표준공임 및 전에 견적주신것을 바탕으로 공임을 계산해보았을때,
1번 88,000원 / 2번 21,000원 / 3번 110,000원 / 4번 38,000원 / 5번 40,000원
이렇게 해서 총 297,000원으로 계산이 되는데, 맞는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 구분 | 캐쉬포인트 | 일 쓰기 제한 | 일 획득제한 |
|---|---|---|---|
| 정비후기게시판 | 50 | 2 | 2회 |
| 일반 게시판 | 5 | 30 | 5회 |
| 게시판 댓글 | 10 | 10 | 5회 |
| 추천하기(상대게시물) | 2 | 2 | 10회 |
| 추천받기(본인게시물) | 3 | 3 | 10회 |
| *닉네임변경 | -1000 (포인트몰구매) |
||
| *정비상담 | 0 | ||
| 특별 이벤트 포인트 | 해당포인트 | 해당포인트 |
포인트몰에서 구매한 정비쿠폰은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가능하며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