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종 : G80(RG3) 2.5t AWD 엔진오일,미션오일 등 오일류와 오일팬 지참해서 갈 애정입니다.
1. 미션오일 교체시 오일팬포함 1회에 매뉴얼에는 9.2L라고 하는데 토크컨버터쪽은 뺄수 없으니 실제 교환하면 5L정도 드래인시 3L+팬탈거2L =5L정도 나온다고 하든데 레벨링까지 포함하면 몇L가 필요한지 알고싶고 드레인 1회 추가시에는 몇 L가 필요한지 가르쳐주세요
2.프론트디퍼오일, 리어디퍼오일, TC오일 중 다 갈 수 있는지, 아니면 어느것만 갈 수 있는지 가르쳐 주시고 각각 교체비용도 가르쳐주세요.
| 구분 | 캐쉬포인트 | 일 쓰기 제한 | 일 획득제한 |
|---|---|---|---|
| 정비후기게시판 | 50 | 2 | 2회 |
| 일반 게시판 | 5 | 30 | 5회 |
| 게시판 댓글 | 10 | 10 | 5회 |
| 추천하기(상대게시물) | 2 | 2 | 10회 |
| 추천받기(본인게시물) | 3 | 3 | 10회 |
| *닉네임변경 | -1000 (포인트몰구매) |
||
| *정비상담 | 0 | ||
| 특별 이벤트 포인트 | 해당포인트 | 해당포인트 |
포인트몰에서 구매한 정비쿠폰은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가능하며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프론트디퍼는 정상적으로 주입할수 없으므로 배출구를 통해서 밑에서 위로 압을 줘서 넣을수 밖에 없으므로 공임비는 약 4만원
리어디퍼는 2만5천원(공임나라 공식공임 그대로)
TC오일은 정비지침서상 교환 하지 말라고 나와있고 신형 타입은 저희도 실물은 봐야 알겁니다.(BMW처럼 석션으로 제거후 주입하던지 어떤지 작업성도 따져봐야 할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