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양산[덕계점]
미션오일 및 각종오일
김*종
25.04.07 11:46
조회수
47
댓글수
1
김*종
25.04.07 11:46:24
조회수
47
추천수
차량모델명
G80(RG3)
연식
2020
차량번호
213노7792
주행거리
15만 Km

차종 : G80(RG3) 2.5t AWD 엔진오일,미션오일 등 오일류와 오일팬 지참해서 갈 애정입니다. 

 

1. 미션오일 교체시 오일팬포함  1회에 매뉴얼에는 9.2L라고 하는데 토크컨버터쪽은 뺄수 없으니 실제 교환하면 5L정도 드래인시 3L+팬탈거2L =5L정도 나온다고 하든데 레벨링까지 포함하면 몇L가 필요한지 알고싶고 드레인 1회 추가시에는 몇 L가 필요한지 가르쳐주세요

 

2.프론트디퍼오일, 리어디퍼오일, TC오일 중  다 갈 수 있는지, 아니면 어느것만 갈 수 있는지 가르쳐 주시고 각각 교체비용도 가르쳐주세요.

 

 

  • 양산[덕계점]
    좋아요 0
    1. 구형이랑 거의 비슷해보이는데 RG3차량은 처음 문의 주셨으므로 구형차(G80 8단)기준으로 레벨링까지 약7리터 정도 쓴거 같습니다. 2.프론트디퍼는 정상적으로 주입할수 없으므로 배출구를 통해서 밑에서 위로 압을 줘서 넣을수 밖에 없으므로 공임비는 약 4만원 리어디퍼는 2만5천원(공임나라 공식공임 그대로) TC오일은 정비지침서상 교환 하지 말라고 나와있고 신형 타입은 저희도 실물은 봐야 알겁니다.(BMW처럼 석션으로 제거후 주입하던지 어떤지 작업성도 따져봐야 할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1. 구형이랑 거의 비슷해보이는데 RG3차량은 처음 문의 주셨으므로 구형차(G80 8단)기준으로 레벨링까지 약7리터 정도 쓴거 같습니다.
    2.프론트디퍼는 정상적으로 주입할수 없으므로 배출구를 통해서 밑에서 위로 압을 줘서 넣을수 밖에 없으므로 공임비는 약 4만원
    리어디퍼는 2만5천원(공임나라 공식공임 그대로)
    TC오일은 정비지침서상 교환 하지 말라고 나와있고 신형 타입은 저희도 실물은 봐야 알겁니다.(BMW처럼 석션으로 제거후 주입하던지 어떤지 작업성도 따져봐야 할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2025.04.07 12:35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