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서울[양재점]
Lpg 가스통쪽에서 끓는 소리가 들려요
송*란
25.04.08 09:55
조회수
25
댓글수
1
송*란
25.04.08 09:55:02
조회수
25
추천수
차량모델명
뉴모닝
연식
2009
차량번호
23버 2635
주행거리
14만

4월 7일?부터 가스통쪽에서 끓는 소리? 뭐가 굴러가는 소리? 갑나기 납니다 ㅠ

 

신차를 구매한 상황이라 한 3개월 정도만 더 쓰려고 하는데요 ㅠ

 

 무섭습니다 ㅠ

  • 서울[양재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04.08 16:50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