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지난 3월 29일에 로커 커버, 가스켓 교체를 했습니다.
그런데 로커 커버 주변에 세척이 거의 되어 있지 않아,
재방문시 해주실 수 있는지 여쭈어 봅니다.
정비사님께서 최소 로커 커버 주변부는 세척 해주셨다고 했는데, 집에 와서 엔진룸을 열어보니 세척 흔적은 없고, 처음 처럼 누유 흔적이 심하게 남아 있습니다.
당일 눈비가 내리고, 예약은 했으나, 예약시간에 정비는 시작되지 않고 옆에 있는 아반떼 차량 정비 끝나고 해주신다는 말씀믿고 오랜시간 기다렸는데, 마무리가 아쉽네요
야무치게 작업 받으려고 가스켓 뿐 아니라, 오산 르노 부품점까지 가서 로커 커버도 어렵게 구해서 챙겨가고, 정비할 날을 애타게 기다리면서 아내와 같이 방문했는데, 마음이 서운했어요.
답변을 기다립니다.
로커 커버 주변부 만이라도 세척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래야 누유 상테와 부위를 정확히 찾을 수 있으니까요.
| 구분 | 캐쉬포인트 | 일 쓰기 제한 | 일 획득제한 |
|---|---|---|---|
| 정비후기게시판 | 50 | 2 | 2회 |
| 일반 게시판 | 5 | 30 | 5회 |
| 게시판 댓글 | 10 | 10 | 5회 |
| 추천하기(상대게시물) | 2 | 2 | 10회 |
| 추천받기(본인게시물) | 3 | 3 | 10회 |
| *닉네임변경 | -1000 (포인트몰구매) |
||
| *정비상담 | 0 | ||
| 특별 이벤트 포인트 | 해당포인트 | 해당포인트 |
포인트몰에서 구매한 정비쿠폰은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가능하며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방문하시면 제가 직접 꼼꼼히 세척해 드리겠습니다.
토요일 개인 사정으로 제가 샵을 비워 평소보다
바빠서 직원들이 세적을 잘못한거 같습니다.
이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