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대전[송강점]
주행중 소음(허브베어링 의심)
김*경
25.04.09 09:34
조회수
100
댓글수
1
김*경
25.04.09 09:34:57
조회수
100
추천수
차량모델명
그랜저HG2.4
연식
2010.08
차량번호
63거2285
주행거리
13만 Km

안녕하세요. 

 

주행중 웅~ 소리(소리가 클때는 항공기 엔진소리 같음)가 크게 들립니다.

 

특히 시속 70 ~ 80이 넘어가면 약간 귀가 울릴정도로 들리기도 합니다.

 

고속화도로를 통해 출퇴근을 하는데, 주행 중 핸들을 약간 오른쪽으로 돌리면 더 크게 들리고 왼쪽으로 돌리면 소리가 확연히 줄어듭니다.

 

며칠 전 자동자 정기 점검 시 문의해봤는데 허브베어링 소견이 있었습니다.

 

해당 사항에 대해 점검 받고, 정비해야한다면 경비나 소요시간 등을 알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대전[송강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04.09 09:39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