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화성[향남점]
남은 엔진오일 가져가면 폐기해주시나요?
이*섭
25.04.09 11:24
조회수
108
댓글수
1
이*섭
25.04.09 11:24:44
조회수
108
추천수
차량모델명
더뉴k7LPI
연식
15~16년식
차량번호
101모3982
주행거리
200000 Km

12일 토요일 엔진오일 교환 정비 예약했습니다.

 

이전에 타던 차량의 엔진오일 교환 후 남은게 있는데 가져가면 폐기해주실 수 있나요?

 

현재 차량에 사용하려고 하는 오일이랑은 다른 제품이어서 혼유는 불가능할 것 같습니다.

  • 화성[향남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04.09 11:28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