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박*규
25.04.10 12:51
조회수
23
댓글수
1
박*규
25.04.10 12:51:16
조회수
23
추천수
차량모델명
뉴 SM3
연식
2009
차량번호
27고1940
주행거리
147,000 Km

안녕하세요, 

 

차량의 계기판 온도계가 중간에서 조금 넘어가는데 어머님이 불안해하셔서 저는 괜찮다고 하는데 냉각수 점검을 받아야하나요? (2년마다 점검 받는걸로아는데)

 

작년 여름에 부동액과 써모스텟 관련 부품은 다 갈았습니다. 

 

 

 

  • 분당[금곡점]
    좋아요 0
    점검하셔야 합니다. 냉각수는 조금이라도 올라가면 점검하는 것이 좋습니다.
    점검하셔야 합니다. 냉각수는 조금이라도 올라가면 점검하는 것이 좋습니다.
    2025.04.10 14:02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