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부산[진구점]
정비 문의 드립니다.
김*수
25.04.10 16:11
조회수
34
댓글수
1
김*수
25.04.10 16:11:21
조회수
34
추천수
차량모델명
YF쏘나타
연식
2010
차량번호
63도5779
주행거리
50000

안녕하세요. 공임나라 이용해보지 못해서

처음으로 문의드립니다.

 

2010년 yf소나타입니다.

정비 받고 싶은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시동시, 엔진이 웅웅거릴 때가 있고, 가끔 시동걸 때 시동이 걸렸다가 바로 꺼지는 현상이 있습니다.

 

2.엔진오일 교환을 하고 싶은데, 엔진 플러싱을 하면 위의 현상에 도움이 될까요?

엔진오일은 따로 가지고 가야하는지요?

몇 리터짜리 구입하면 될까요?

 

3. 브레이크 라이닝 교체해야 하는데,

이건 어떻게 해야 하나요?

 

4. 와이퍼 용액을 보충했는데도 나오지 않습니다.

 

그럼 답변 부탁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

  • 부산[진구점]
    좋아요 1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04.10 19:16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