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백점에 예전에 연락드렸습니다. 정비하러 가야지 했는데 현장 기술직이라 주7일 일하고 본가 독립해서 집은 동탄인데
춘천에서 일하고 있어서 시간이 여유가 없어 간단한 경정비 현장에서 했어요. 작년 12월에 엔진노란등
이 들어와서 고장코드보니 서모스텟 고착되서 혼자 갈고 .. 해결하고 고장코드 소거하니 문제는 없어요..
하부 호스 교체하고 냉각수 넣었는데
누유 증상은 없는 것같고.. 전문가님이 차량 상태 확인 부탁드려요.
현장직이라 차를 많이 타고 다녀서 정비사님이 한번 확인 좀 해주세요. 장거리, 단거리 많이 뜁니다.
쉐보레 특유 고질병 호스류 누유 및 혼입 증상 확인 해주시고, 기본 점검 후 정비 원해요.
춘천 근처에 마땅히 정비할곳이 없네요. 물어보니까 엔진오일, 간단한 정비 만 하는것같아요. 킬로수 많은차, 전문가는 아니지만
공구 만져본 사람한테는 안받으려고 하네요. 이쪽에서는..
다음 현장가기 전에 정비하려고 해요. 예전에 유튜브보고 차에 대해서 많이베우고 전화로 친철하게 해주셔서
요번에 시간내서 정비하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
| 구분 | 캐쉬포인트 | 일 쓰기 제한 | 일 획득제한 |
|---|---|---|---|
| 정비후기게시판 | 50 | 2 | 2회 |
| 일반 게시판 | 5 | 30 | 5회 |
| 게시판 댓글 | 10 | 10 | 5회 |
| 추천하기(상대게시물) | 2 | 2 | 10회 |
| 추천받기(본인게시물) | 3 | 3 | 10회 |
| *닉네임변경 | -1000 (포인트몰구매) |
||
| *정비상담 | 0 | ||
| 특별 이벤트 포인트 | 해당포인트 | 해당포인트 |
포인트몰에서 구매한 정비쿠폰은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가능하며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