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광주[우산점]
사이드미러 문의드려요
하*선
25.04.11 10:16
조회수
70
댓글수
3
하*선
25.04.11 10:16:21
조회수
70
추천수
차량모델명
모닝
연식
2015
차량번호
40루0384
주행거리
46000 Km

갑자기 사이드미러가 시동을 꺼도 접히지도 않고 딱딱딱  소리를 내면서 모터소리가 납니다.  일단 멈추지않으니 안에서 뜯고 흰색잭을 빼놓은 상태입니다. 센서나 모터문제인거 같은데 수리 가능한가요

  • 광주[우산점]
    좋아요 0
    제품은 부품대리점에서 구입해 오시면 가능합니다.
    제품은 부품대리점에서 구입해 오시면 가능합니다.
    2025.04.15 22:54
  • 하하호호
    좋아요 0
    앗세이 교환이 사이드미러를 통으로 간다는건가요? 그러면 비용은 어느정도 할까요
    앗세이 교환이 사이드미러를 통으로 간다는건가요?
    그러면 비용은 어느정도 할까요
    2025.04.11 10:36
  • 광주[우산점]
    좋아요 0
    앗세이 교환만 진행합니다.
    앗세이 교환만 진행합니다.
    2025.04.11 10:22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