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서울[남현점]
네비 전원 빼주실수 있나요?
최*욱
25.04.14 00:38
조회수
30
댓글수
1
최*욱
25.04.14 00:38:57
조회수
30
추천수
차량모델명
그렌져TG
연식
2006.10
차량번호
05누7545
주행거리
175000

안녕하세요.

네비가 고장나서 블루스크린이 뜨고 있습니다.

네비 수리할생각은 없어서 전원만 빼고 싶은데

가낭할까요?

네비에서 전원을 빼주셔도 되고, 아니면 자동차 어느곳에서 물려있는 곳에서 빼주셔도 됩니다.

매립형으로 장착한 것이어서 앞쪽을 뜯어내야할거 같은데 가능여부와 비용확인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 서울[남현점]
    좋아요 0
    네 고객님 방문하시면 점검후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 고객님 방문하시면 점검후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5.04.14 06:43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