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부산[장전점]
안녕하세요 사장님 미션오일 교체 관련해서 궁금한게 있어 글 남깁니다.
박*진
26.01.14 14:20
조회수
22
댓글수
3
박*진
26.01.14 14:20:52
조회수
22
추천수
차량모델명
그랜저HG
연식
2012
차량번호
22가8033
주행거리
245,000 Km

엔진오일 교환 하러 갔을때 꼼꼼하게 해주셔서 미션오일도 교환도 생각중이라 궁금한게 있어 글 작성 드립니다.

 

이전에 다른지점에서 미션오일 교환을 해서 방식이 기억이 안나는데,, 오일 교환 관련해서 보통 드레인이랑 순환식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는 드레인식을 진행 하려고하는데 

 

드레인 - 주입 - 주행 시퀀스를 3회 정도 반복 해야 미션오일이 어느정도 교환 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1. 1. 드레인식으로 할 경우 이렇게 진행 하는게 맞을까요?

 

      2. 3회 정도 반복한다면 필요한 미션오일 양이 대략적으로 어느정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가솔린3.0HG 모델 입니다.

 

감사합니다.

 

  • 부산[장전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1.14 14:32
  • 부산[장전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1.17 08:30
  • 클수마스
    좋아요 0
    네 감사합니다 2회하고 확인했을때 오일이 깨끗해지는 경우도 있으면 2회도 상관 없을까요?
    네 감사합니다 2회하고 확인했을때 오일이 깨끗해지는 경우도 있으면 2회도 상관 없을까요?
    2026.01.14 15:21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