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서울[당산점]
핸들 많이 혹은 풀로 돌릴때랑 저속 주행시 소음
최*주
26.01.15 12:55
조회수
10
댓글수
2
최*주
26.01.15 12:55:05
조회수
10
추천수
차량모델명
산타페 더프라임
연식
2016.05
차량번호
41오0691
주행거리
170000 Km

핸들을 일정각도 이상 돌리면 ABS처럼 드드드득 소리가 좌우측 돌릴때 다 나고,(특히 유턴시)

 

오늘은 직진 저속주행(드라이브에서 엑셀거의 안 밟은 수준)했는데 브레이크 잡는것처럼 ‘끼익끼익' 간헐적으로 소리나다가 조금 속도를 올리니 소리는 사라지고, 조금 주행하니 완전히 사라졌는데,

 

등속조인트 교체를 해야하는지 아님 다른 문제인지 싶습니다.

  • 서울[당산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1.15 13:03
  • 최정주
    좋아요 0
    혹시나해서 여쭈어보면, 정비예약은 다음주에 해놨는데, 이 고장이 맞는지 오늘 점검만 하고 바로 구매해서 예약일날에 교체하려는데 가능할까요?용산이라 15분이면 갈수있긴해서요ㅠㅜ
    혹시나해서 여쭈어보면, 정비예약은 다음주에 해놨는데, 이 고장이 맞는지 오늘 점검만 하고 바로 구매해서 예약일날에 교체하려는데 가능할까요?용산이라 15분이면 갈수있긴해서요ㅠㅜ
    2026.01.15 13:14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