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인천[검암점]
수리후 증상 재발
이*우
26.01.19 09:59
조회수
7
댓글수
1
이*우
26.01.19 09:59:32
조회수
7
추천수
차량모델명
K7
연식
2010
차량번호
54도8216
주행거리
360000 Km

안녕하세요

2025/12/25 

워터펌프,오토텐션 수리했습니다

그후 2026/1/17 세차 하다 우연찮게 보니 볼트에 냉각수가 묻어있고 출고당시 F 였는데 냉각수량이  

조금 줄어있더라구요

정비해주신분이 완벽하게 수리했고 문제가 없을꺼라구 하셨습니다 

소음 부분에 대해서 오토텐션이어서 교체해 주셨는데 이또한 소음이 재발했습니다

작업부분에 대해선 차후 문제 재발시 해결해주신다고 하셨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시간이 주말밖에 않되서 토요일에 예약을하고 정검을 받아봐야 하나요?

사진 첨부합니다 영상은 첨부가 안되네요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인천[검암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1.19 10:28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