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서울[자양점]
브레이크오일 갈려고 하는데요
원*연
26.01.19 17:52
조회수
21
댓글수
1
원*연
26.01.19 17:52:34
조회수
21
추천수
차량모델명
sm6 1.6
연식
2016
차량번호
05나0166
주행거리
50000

sm6 1.6 브레이크오일 갈려고하는데 순환식인가요 드레인식인가요? 그럼 1리터짜리 몇통 필요한가요??

 

미션오일도 갈려고하는데 미션오일은 순환식인가요 드레인식인가요?그럼 1리터짜리 몇통필요한가요?

  • 서울[자양점]
    좋아요 0
    고객님 안녕하세요 브,오일 밀어내기 방식 (주행거리상 1리터 준비) 미션오일 교환 드레인방식 (4리터 정도) 입니다.
    고객님 안녕하세요
    브,오일 밀어내기 방식 (주행거리상 1리터 준비)
    미션오일 교환 드레인방식 (4리터 정도)
    입니다.
    2026.01.19 19:19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