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용인[상현점]
정비 문의
김*호
26.01.20 20:15
조회수
17
댓글수
3
김*호
26.01.20 20:15:06
조회수
17
추천수
차량모델명
스포티지R
연식
2013
차량번호
18구4735
주행거리
140000

스포티지R(2WD) 2013년식

 

정비 목록

*브레이크 계열

1)브레이크 오일 교환

2)디스크+패드 SET 교환(앞뒤)

 

*외부벨트 계열

1)겉벨트 세트

- 워터펌프, 댐퍼풀리, 전크랑크 오일씰, 썸머 스타트 포함

2)부동액

 

준비물

1.브레이크 오일 DOT4 - 2L

2.브레이크 패드(앞 뒤 SET)

3.디스크(앞 뒤 SET)

 

1.겉벨트 세트

-워터펌프, 댐퍼풀리, 전크랑크 오일씰, 썸머 스타트

2.모비스 순정 최고급 장수 부동액 핑크 - 4L

 

1)브레이크오일 교환은 1L가 필요할까요? 2L가 필요 한가요?

2)현재 차량 내부에 부동액은 핑크인 것 같고, 기존 부동액은 워터펌프 및 써머스타트 교환하면서 다 빠지고. 새로 구매한 부동액으로 그냥 채우기만 하면되는건가요?

3)준비한 부동액이 원액인데 따로 증류수(초순수)도 구비해야되나요? 구비해야된다면 용량은?

 

이렇게 교환 예정인데, 정비 시간 및 정비 비용이 얼마나 나올까요?

  • 용인[상현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1.22 13:44
  • 김준호
    좋아요 0
    여기 문의드린걸로 공임비용 어느정도 나올지 확인 좀 부탁드립니다.
    여기 문의드린걸로 공임비용 어느정도 나올지 확인 좀 부탁드립니다.
    2026.01.21 15:29
  • 용인[상현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1.21 08:23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