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광주[역동점]
핸들 최대로 꺾었을때 하부 소음 및 충격
백*우
26.01.21 11:31
조회수
19
댓글수
1
백*우
26.01.21 11:31:24
조회수
19
추천수
차량모델명
k7 프리미어
연식
모델연도 : 2020년
차량번호
271구9654
주행거리
5.5만 Km

수고하십니다!

 

최근에 좌회전 신호 받고 급하게 유턴을 하다가(좌측으로 핸들 이빠이 돌린상태에서 약간의 엑셀) 하부에서 드륵! 드륵! 드륵! 하는 소리?와 함께 덜컹 덜컹하는 물리적인 충격도 느꼈습니다.(큰 충격량은 아니고 가벼운 수준이었습니다.). 마치 도로에 요철이라도 밟은 느낌이었고, 비슷한 경우로 주차장 우레탄 바닥에서 핸들 최대로 돌리면 가끔 타이어 찝히면서 불쾌한 충격이 있는데 그거랑 유사했습니다.

 

그래서 순간 뭐지 싶어서 핸들을 한 80%정도로 푸니까 증상이 없어지더라고요.

그리고 그냥 주차할때는 핸들 최대한 꺾어도 별 증상은 없습니다..

 

어떤 부분이 문제일까요

  • 광주[역동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1.21 12:36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