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파주[동패점]
브레이크 패드 교환 후 하체소음 관련문의
이*일
26.01.21 12:17
조회수
14
댓글수
3
이*일
26.01.21 12:17:25
조회수
14
추천수
차량모델명
윈스톰
연식
2010
차량번호
35노3241
주행거리
120000 Km

안녕하세요 문의 드립니다
브레이크패드 4쪽을 모두 교환했는데요
교환후 지속적이진 않지만 저속에서 브레이크를 잡을때 투툭하는 소리가 하체쪽에서 들립니다
브레이크를 잡을때 항상 들리는 것은 아닌데 들리는 시기가 브레이크를 잡을때 나는 것 같은데 이런소리가 브레이크패드 교환한것 영향일수도 있나요? 
교환한지 3개월째인데 나아지겠지 했는데도 계속해서 들려서 문의드립니다

 

검색해보니 브레이크패드 유격때문에 나는 소음일수도 있을것 같은데 이건 해결방법이요없나요?

  • 파주[동패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1.21 12:52
  • 파주[동패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1.21 15:58
  • 매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1.21 14:24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