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추운 날씨에 고생이 많으십니다.
제가 얼마전에 중고로 주행거리 25만km, 2015년식, 올뉴카니발, 경유 차량을 구매했습니다.
아무래도 주행거리가 높은 중고 차량을 구입한 상황이라 오일류, 플라스틱류 교환 및 예방 정비를 받으려고 합니다.
견적 부탁드립니다.
- 진행하고 싶은 이벤트 및 표준공임
1) 엔진 오일 이벤트: KIXX PAO 5W-30 (GL-06)
2) 트랜스미션 오일 이벤트: ZIC ATF MULTI
3) 브레이크 오일 이벤트: 펠릭스 브레이크 DOT-4
4) 흡기 청소 이벤트: 탈착식 디젤 흡기 클리닝 (흡기 매니폴드, EGR 부속품: 벨브, 바이패스 밸브, 호스, 가스켓은 교환)
5) 엔진 미미 표준공임: 마운트(미미) 4개
6) 외부벨트 세트 표준공임: R엔진 타입
7) 연료 필터 표준공임: 배ㄹㄱ터리, ECU, 흡기라인 탈착 차량
아래 부품들은 표준 공임에는 없지만 부품을 탈착하는 김에 아래 부속품도 함께 교환하고 싶습니다.
8) 연료파이프 클램프 (개선품)
9) 엔진 예열 플러그, 플레이트
10) 냉각수 탱크
11) 로커암 커버 어셈블리, 인젝터 부속품: 연료 리턴 호스, 인젝션 파이프, 동워셔, 볼트, 브라켓(클램프)
12) 엔진 오일 팬 (구매 당시 미세누유 확인)
13) 센서류: 크랭크 샤프트 포지션, 캠샤프트 포지션, 부스트 프레셔, 스위치-인히비터, 냉각팬 레지스터
불당점이 팀카본에도 등록되어 있으시던데요. 혹시 DPF와 인젝터 클리닝 작업도 하시는지요?
비용을 알려주시면 가능한 함께 진행하면 좋겠습니다.
내역이 많아 작업 시간을 어느 정도 예상하시는지도 알려주시면 일정도 조율해보려고 합니다.

| 구분 | 캐쉬포인트 | 일 쓰기 제한 | 일 획득제한 |
|---|---|---|---|
| 정비후기게시판 | 50 | 2 | 2회 |
| 일반 게시판 | 5 | 30 | 5회 |
| 게시판 댓글 | 10 | 10 | 5회 |
| 추천하기(상대게시물) | 2 | 2 | 10회 |
| 추천받기(본인게시물) | 3 | 3 | 10회 |
| *닉네임변경 | -1000 (포인트몰구매) |
||
| *정비상담 | 0 | ||
| 특별 이벤트 포인트 | 해당포인트 | 해당포인트 |
포인트몰에서 구매한 정비쿠폰은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가능하며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