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부천[원미점]
공임비 문의
김*주
26.01.21 14:30
조회수
6
댓글수
1
김*주
26.01.21 14:30:37
조회수
6
추천수
차량모델명
아반떼md
연식
2011
차량번호
67오9690
주행거리
140000 Km

안녕하세요 금 주 금요일 15시에 브레이크패드+디스크 교환하면서 산소 센서 교체하려고합니다!

 

산소센서 공임비는 나와있지 않아 문의드립니다.

 

 

현재 증상은 

 

OBD 스캐너로 간단하게 돌리면 p0420 경고등이 떠서 4달전에 임의로 지웠고..

 

산소센서1번 전압값이 -0.2v로 고정돼서 측정이 안되네요

 

산소센서2번은 안정적인 전압이 0.4-5사이로 측정돼서 문제 없어보이는데…

 

 

그래서.. 

이왕 간김에 

산소센서 전방까지 교체 하려고 하는데 공임비 문의드립니다!!

 

  • 부천[원미점]
    좋아요 0
    산소센서가 고착되어 산소등의 가열이 필요할 경우 추가 요금이 발생하기에 내방부탁드립니다~
    산소센서가 고착되어 산소등의 가열이 필요할 경우
    추가 요금이 발생하기에 내방부탁드립니다~
    2026.01.21 16:41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