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26년 1월 20일에 두릉점에서 정밀점검(유상)을 받은 결과
사장님께서 점화플러그, 코일, 엔진오일 교체 및 뒷 바퀴 타이어 교체를 권해주셨습니다.
오늘 타이어 가게에 방문하여 타이어를 교체하면서 뒷바퀴에 안쪽으로 타이어 편마모가 발생하였다고 말씀드리니
타이어 가게 사장님께서는 뒷 바퀴 편마모가 발생하였다면 K3는 뒷 바퀴축이 일체형(토션빔)이라고 하시면서
당장 휠 얼라이먼트 조정을 하는 것보단 토션빔 부싱 또는 쇼바 문제일 수 있으므로 이 부분을 먼저 점검 후
문제가 있다면 교체한 후에 휠 얼라이먼트 조정을 해야한다고 하시면서
뒷 바퀴에 문제가 있다면 앞 바퀴쪽에도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동시에 정비할 것을 권해주셨습니다.
Q1. 앞/뒤 바퀴 연결부(스테빌라이저, 로어암, 토션빔) 부싱 여부 확인 후 정비하고 싶은데
부싱 정비가 가능할까요? (전문 기계가 필요하다고 들었습니다.)
된다면 공임비, 정비시간이 어느 정도인지도 알고 싶습니다.
Q2. 앞/뒤 바퀴 쇼바 교체 공임비, 정비시간이 어느 정도인지도 알고 싶습니다.
Q3. 앞/뒤 바퀴 활대링크 교체 공임비, 정비시간이 어느 정도인지도 알고 싶습니다.
질문이 너무 많아서 죄송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구분 | 캐쉬포인트 | 일 쓰기 제한 | 일 획득제한 |
|---|---|---|---|
| 정비후기게시판 | 50 | 2 | 2회 |
| 일반 게시판 | 5 | 30 | 5회 |
| 게시판 댓글 | 10 | 10 | 5회 |
| 추천하기(상대게시물) | 2 | 2 | 10회 |
| 추천받기(본인게시물) | 3 | 3 | 10회 |
| *닉네임변경 | -1000 (포인트몰구매) |
||
| *정비상담 | 0 | ||
| 특별 이벤트 포인트 | 해당포인트 | 해당포인트 |
포인트몰에서 구매한 정비쿠폰은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가능하며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