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원주[행구점]
캡티바 하부소음
이*규
26.01.27 09:19
조회수
18
댓글수
1
이*규
26.01.27 09:19:32
조회수
18
추천수
차량모델명
캡티바
연식
2011
차량번호
67머1850
주행거리
177000

정지나 저속인상태에서 핸들을 돌리면 찌그덕 거리는 소음이 엄청심해요. 

방지테 넘을때도 찌그덕 거리고요.

 

정비소에서는 컨트롤암 교체해야한다고 하는데 물류센테 파업으로 부품수급에 문제가 있어 못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컨트롤암이 로어암과 같은건가요? 검색해보니 그렇게 나오는데

 2년전에 로어암을 교체했었는데 이상하네요ㅜ

 

부품을 직접사서 공임나라에서 교환하려하는데, 어떤부품인지 정확히 몰라서 먼저 한 번 가서 점검받고 어떤부품인지 알아야겠는데, 점검비용은 얼마일까요?

 

  • 원주[행구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1.27 10:29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