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유턴시 핸들 최대로 돌린채 차량이 나아가면 드드득 소리가 납니다.
운전석쪽 고무부트가 터졌는지 시커먼 구리스 흔적이 있는것 같아요.
이미 드드득소리가 나니 등속조인트도 교체해야할 것만 같은데 맞나요?
가능하시다면 등속조인트를 구매해서 차량 입고 시키면 되는지, 제가 무엇 무엇을 구비해 가면 되는지 아니면 판매도하시는지 궁금합니다.
간 김에 엔진오일도 4L 사둔게 있어서 함께 교환 가능하신지 궁금합니다
각각 견적이 궁금하고
수리 가능 여부도 궁금해요.
감사합니다.
| 구분 | 캐쉬포인트 | 일 쓰기 제한 | 일 획득제한 |
|---|---|---|---|
| 정비후기게시판 | 50 | 2 | 2회 |
| 일반 게시판 | 5 | 30 | 5회 |
| 게시판 댓글 | 10 | 10 | 5회 |
| 추천하기(상대게시물) | 2 | 2 | 10회 |
| 추천받기(본인게시물) | 3 | 3 | 10회 |
| *닉네임변경 | -1000 (포인트몰구매) |
||
| *정비상담 | 0 | ||
| 특별 이벤트 포인트 | 해당포인트 | 해당포인트 |
포인트몰에서 구매한 정비쿠폰은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가능하며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이번주 토요일은 예약 하 실수 있는 시간이 없으세요
죄송합니다
공임나라 홈페이지에서 확인 후 다른 날로 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유턴이나 힘을 받는 회전 구간에서 드드득 소음이나거나 밀리는 느낌이 있으실 것 같은데요
날씨가 추운 겨울철 타이어도 차갑고 노면도 차갑다보니 핸들으르다 꺽고 움직이면 각도가 부족한 한쪽 바퀴는 굴러가는게 아닌 억지로 따라가는 현상이 발생을해서 드드득 소음이 나느 경우가 많이 발생합니다.
점검을 먼저 받아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