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인천[용현점]
유턴시 핸들 최대로 돌린채 차량이 나아가면 드드득 소리가 납니다.
김*덕
26.01.27 14:12
조회수
7
댓글수
3
김*덕
26.01.27 14:12:56
조회수
7
추천수
차량모델명
11년식 뉴sm3(l38) 입니다
연식
11년식
차량번호
53라2693
주행거리
210000 Km

안녕하세요

유턴시 핸들 최대로 돌린채 차량이 나아가면 드드득 소리가 납니다.

운전석쪽 고무부트가 터졌는지 시커먼 구리스 흔적이 있는것 같아요. 

이미 드드득소리가 나니 등속조인트도 교체해야할 것만 같은데 맞나요?

 

가능하시다면 등속조인트를 구매해서 차량 입고 시키면 되는지, 제가 무엇 무엇을 구비해 가면 되는지 아니면 판매도하시는지 궁금합니다.

 

간 김에 엔진오일도 4L 사둔게 있어서 함께 교환 가능하신지 궁금합니다

 

각각 견적이 궁금하고

수리 가능 여부도 궁금해요.

 

감사합니다.

  • 인천[용현점]
    좋아요 1
    고객님 점검 및 오일교환 모두 가능하십니다 다만 이번주 토요일은 예약 하 실수 있는 시간이 없으세요 죄송합니다 공임나라 홈페이지에서 확인 후 다른 날로 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고객님 점검 및 오일교환 모두 가능하십니다
    다만 이번주 토요일은 예약 하 실수 있는 시간이 없으세요
    죄송합니다
    공임나라 홈페이지에서 확인 후 다른 날로 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2026.01.27 16:32
  • 인천[용현점]
    좋아요 0
    고객님 차량 하체에 문제가 아닌 것 같습니다 유턴이나 힘을 받는 회전 구간에서 드드득 소음이나거나 밀리는 느낌이 있으실 것 같은데요 날씨가 추운 겨울철 타이어도 차갑고 노면도 차갑다보니 핸들으르다 꺽고 움직이면 각도가 부족한 한쪽 바퀴는 굴러가는게 아닌 억지로 따라가는 현상이 발생을해서 드드득 소음이 나느 경우가 많이 발생합니다. 점검을 먼저 받아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고객님 차량 하체에 문제가 아닌 것 같습니다
    유턴이나 힘을 받는 회전 구간에서 드드득 소음이나거나 밀리는 느낌이 있으실 것 같은데요
    날씨가 추운 겨울철 타이어도 차갑고 노면도 차갑다보니 핸들으르다 꺽고 움직이면 각도가 부족한 한쪽 바퀴는 굴러가는게 아닌 억지로 따라가는 현상이 발생을해서 드드득 소음이 나느 경우가 많이 발생합니다.
    점검을 먼저 받아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2026.01.27 14:37
  • 2693
    좋아요 0
    엇....! 그럴수도있는거군요. 선생님 그러면 이번주 토요일 3시에 예약을 하고 엔진오일을 교환하러 가도 되는지요? 간김에 점검도 봐주시는지, 점검은 따로 다른업체가서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엇....! 그럴수도있는거군요. 선생님 그러면 이번주 토요일 3시에 예약을 하고 엔진오일을 교환하러 가도 되는지요? 간김에 점검도 봐주시는지, 점검은 따로 다른업체가서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2026.01.27 14:56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