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서울[망우2호점]
유턴 시 하체에서 두둑하는 소음이 나고 있습니다.
박*영
26.01.29 14:46
조회수
10
댓글수
1
박*영
26.01.29 14:46:15
조회수
10
추천수
차량모델명
SM6
연식
2016
차량번호
69버0894
주행거리
131590 Km

유턴하면서 차선이 넓어 핸들을 왼쪽 끝까지 돌리고 

유턴이 끝나는 과정에서 하체에서 두둑하는 소음이 나고 있습니다. 

 

후진주차로 핸들을 끝까지 돌리고 이동하면 역시 하체에서 두둑하는 소음이 납니다.

 

직진 주행할때는 괜찮습니다.

 

 

  • 서울[망우2호점]
    좋아요 0
    안녕하세요 요즘 한파에는 타이어와 노면이 얼어있어 유턴 또는 좌회전,우회전으로 많이 감아돌리게 되면 드드드득 하면서 타이어가 노면을 잡지 못해 튕기며 타이어가 그립을 놓치는 증상입니다. 특히나 염화칼슘까지 뿌려져 있거나, 타이어의 잔량이 얼마 남지 않으면 위 증상은 더욱 더 심해집니다. 주차장 같은 경우는 우레탄바닥으로 이뤄져있고 미끄러운 재질이라 지금 날씨에는 동일하게 증상이 발생됩니다. 날씨가 풀릴때까지는 유턴,좌회선 우회전 하실때에 평소보다 속도를 천천히 도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요즘 한파에는 타이어와 노면이 얼어있어 유턴 또는 좌회전,우회전으로 많이 감아돌리게 되면
    드드드득 하면서 타이어가 노면을 잡지 못해 튕기며 타이어가 그립을 놓치는 증상입니다.
    특히나 염화칼슘까지 뿌려져 있거나, 타이어의 잔량이 얼마 남지 않으면 위 증상은 더욱 더 심해집니다.

    주차장 같은 경우는 우레탄바닥으로 이뤄져있고 미끄러운 재질이라 지금 날씨에는 동일하게 증상이 발생됩니다.

    날씨가 풀릴때까지는 유턴,좌회선 우회전 하실때에 평소보다 속도를 천천히 도시는걸 추천드립니다.
    2026.01.29 14:55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