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양주[옥정점]
타이어 공기주입구가 망가졌습니다
윤*진
26.01.30 17:17
조회수
15
댓글수
1
윤*진
26.01.30 17:17:54
조회수
15
추천수
차량모델명
SM6 디젤 1.5
연식
2016
차량번호
101마4150
주행거리
117000 Km

앞뒤 공기압이 달라서 공기를 넣으려고 했더니 뒷바퀴가 둘다 주입구 마개가 안열어지는겁니다.

중고차를 구매했는데, 공기주입구마개가 순정이 아니고 알미늄? 제품이었어요. 이게 오래돼서 그런건지, 암튼 앞 바퀴는 잘 열리는데 뒷바퀴는 둘다 안열리더라구요.

넥센 렌탈타이어라서 렌탈샵에 가봤는데, 열수없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 톱으로 썰고 뻰찌로 잡아뜯어봤는데 속에서 나사산에 들러붙은건지, 사진처럼 뒷바퀴 두개의 공기주입구가 걸레가 됐습니다.

앞뒤 공기압이 37-37-28-27로 차이카 큰 상황인데, 정비가 가능한지요?

TPMS를 통째 갈아야 하는지 저부분만 갈수있는지도 궁금합니다.ㅠ

 

  • 양주[옥정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1.30 17:41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