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간이 오래 걸릴 것 같아 9시 일찍 방문으로 계획 잡고 있습니다. 2. 7.(토), 09:00로 예약 신청했어요.
20만km가 도래 되어, 전반적인 점검 및 교체를 하고자 합니다.
공임비가 생각한 금액이 맞는지, 부족하거나 과한 정비는 없는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교체]
1. 엔진오일: 19,000원 (기본) → 5L 준비해 가면 될까요?
2. 미션오일: 55,000원 (레벨게이지 있는 장비 순환식 작업 / ~20L까지) → 제 차량 기준 이게 맞는지? 몇 L를 사야 하나요?
3. 브레이크액: 38,000원 (기본) → 2L 준비해 가면 될까요?
4. 브레이크패드/디스크: 160,000원 (디스크+패드 연동작업 앞/뒤 2SET)
5. 외부벨트: 125,000원 (이 작업은 별도의 부동액 교체 공임은 안 드는게 맞죠?) → 제 차량 기준 이게 맞는지?, 부동액 몇 L를 사야 하나요? (믹스?, 원액?)
6. 마운트: 105,000원 (3개)
7. 점화플러그: 35,000원 → 제 차량은 4개를 준비하면 될까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표준공임에 나와 있는 최저가 기준으로 금액을 산정했는데, 13년식 더뉴K7 가솔린 차량에 위 금액에서 추가되는 사항이 있을까요?
2. 더 필요하거나, 제외해도 되는 사항이 있나요?
* 배터리, 타이어는 아직 괜찮아서 두려고 합니다. / 점화플러그 판단 중
3. 부동액은 처음 교체 하는데, 증류수를 따로 구매해야 하나요? 부동액만 4L 사서 가면 될까요?
4. 파주페이 결제 가능한가요?
| 구분 | 캐쉬포인트 | 일 쓰기 제한 | 일 획득제한 |
|---|---|---|---|
| 정비후기게시판 | 50 | 2 | 2회 |
| 일반 게시판 | 5 | 30 | 5회 |
| 게시판 댓글 | 10 | 10 | 5회 |
| 추천하기(상대게시물) | 2 | 2 | 10회 |
| 추천받기(본인게시물) | 3 | 3 | 10회 |
| *닉네임변경 | -1000 (포인트몰구매) |
||
| *정비상담 | 0 | ||
| 특별 이벤트 포인트 | 해당포인트 | 해당포인트 |
포인트몰에서 구매한 정비쿠폰은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가능하며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