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자동차 진단 시 오일 누유가 조금 있어 확인이 필요하다고 하는데 진단가능한가요?
현재 주차장에 1주일 정도 세워놓으면 서너 방울 바닥에 떨어져 있는데 오일 교환하면서 같이 진단할 수 있을까요?
세척 후에 진단하고 이후 필요한 수리를 진행하였으면 하는데 세척 후 진단비용은 얼마나 될까요?
세척 후 1주일 정도 있다가 ㅇ아래 형태로 점검하려고 합니다.
| 냉각수 탱크 | 가능 (매우 쉬움) | 뚜껑 열고 기름 찌꺼기/색상 확인 (마요네즈 현상 체크) |
| 오일 필터 캡 | 가능 (쉬움) | 엔진룸 앞쪽 캡 주변에 오일이 고여 있는지 확인 |
| 상부 로커암 커버 | 가능 (보통) | 엔진 커버 탈거 후 테두리 및 인젝터 주변 젖음 확인 |
| 하우징 아래 벽면 | 어려움 (리프트 필요) | 하우징 뒷면과 엔진 블록 사이의 흐른 자국 추적 |
| 프런트 케이스 | 어려움 (리프트 필요) | 엔진 조수석 측면 접합부를 따라 위에서 아래로 확인 |
| 하부 오일 팬 | 어려움 (리프트 필요) | 언더커버 제거 후 팬 테두리 및 드레인 볼트 확인 |
| 구분 | 캐쉬포인트 | 일 쓰기 제한 | 일 획득제한 |
|---|---|---|---|
| 정비후기게시판 | 50 | 2 | 2회 |
| 일반 게시판 | 5 | 30 | 5회 |
| 게시판 댓글 | 10 | 10 | 5회 |
| 추천하기(상대게시물) | 2 | 2 | 10회 |
| 추천받기(본인게시물) | 3 | 3 | 10회 |
| *닉네임변경 | -1000 (포인트몰구매) |
||
| *정비상담 | 0 | ||
| 특별 이벤트 포인트 | 해당포인트 | 해당포인트 |
포인트몰에서 구매한 정비쿠폰은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가능하며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