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대구[상리점]
20만 정도 탔습니다.
박*기
26.01.31 15:47
조회수
20
댓글수
1
박*기
26.01.31 15:47:13
조회수
20
추천수
차량모델명
sm5 l43
연식
2011년 12월
차량번호
22루9910
주행거리
200000 Km

꾸준히 정비한다고는 했는데 이제 20만쯤 탔으니 왠만한것들은 갈아야 할것 같아요. 어떤 정비를 해야 하나요?


2개월쯤 전에 엔진오일 갈았고,

22년도에 밋션오일 (165000km) 갈고

23년도 6월에 브레이크 오일 (177000km) 갈고 에어컨 필터 같이 교환했습니다.

24년도에 브레이크 패드와 브레이크 드럼? 앞쪽?같이 교환했던것 같아요.

어떤 정비를 더 해야 하나요?

이번에 한꺼번에 교환했으면 하거든요.

 

혹시 예약하고 가면 바로 대부분의 정비가 가능한가요?

  • 대구[상리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1.31 16:16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