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부산[온천점]
죄송합니다. 조금 급합니다. 부탁드립니다.
서*건
26.01.31 15:57
조회수
6
댓글수
1
서*건
26.01.31 15:57:45
조회수
6
추천수
차량모델명
알페온
연식
2010
차량번호
59마7288
주행거리
248500

작성일 1월 31일 오후 3시 50분 입니다.

안녕하세요. 알페온 차량입니다.

주행거리 24만 8천대입니다. 증상부터 말씀드리자면,

제 차량은 현재 미션쪽과 엔진쪽 문제가 있습니다. 엔진경고등 상시등입니다. 전부터 평소 주행중에 신호대기 정차시, 덜덜 떨리는 느낌이 있어서 작년 중순 즈음에 점화코일과 점화플러그를 셋트로 교체를 하였구요. 잘 타고 다니다가 올해들어 나타난 증상이 정지했다가 출발할 때 25~35km 구간에서 변속될 때 덜컹거림이 있었습니다. 예전에는 슬립 느낌이었는데, 요즘은 좀 강하게 덜컹하고 물리는 충격으로 바뀌었습니다. 주행하고 신호대기시 차량이 덜덜 떨리면서 ESP점검요망 표시가 자주 발생하며, 미션 관련 경고등은 없습니다. 어제는 주행중 엔진경고등이 깜박거리는 상황까지 왔습니다. 이런 부분은 어떻게 해야 합니까, 처음에는 미션오일만 부분교체하면 되는 부분인줄 알았으나, 정비소에 꼭 들려야 할것 같습니다.

  • 부산[온천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1.31 16:31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