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인천[원창점]
부동액 교체 관련 문의
이*하
26.02.01 01:38
조회수
10
댓글수
2
이*하
26.02.01 01:38:32
조회수
10
추천수
차량모델명
니로 DE
연식
2017
차량번호
34거4442
주행거리
148500

현대기아 순정 고급 부동액 (07100-00421)

지참하여 교체하려 합니다.

 

니로차량은 전기모터 / 엔진부 두 군데 

부동액 보충하는 공간이있는데,

 

판매자는 4L 원액만 구매해도 충분하다고

하여 하나만 구매했습니다.

 

기존부동액(녹색) 을 완전히 제거하고 신규부동액(핑크색)으로 두 군데 모두 보충하려하는데

 

부동액 양이 괜찮을까요?

 

그리고 브레이크오일은 2L 지참하려는데 양이 괜찮은지 궁금합니다.

  • 이병하
    좋아요 0
    감사합니다. 그리고 트렁크 쇼바는 테일게이트 상승이 잘 안되서 순정제품으로 구매했는데, 제낄 도구가 따로 없어서 오늘 셀프로 해보려고 해도 빠지질 않더라구요. 혹시 이 부분도 같이 해주실 수 있으신지 궁금합니다. 부동액은 4L 추가로 구매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트렁크 쇼바는 테일게이트 상승이 잘 안되서 순정제품으로 구매했는데, 제낄 도구가 따로 없어서 오늘 셀프로 해보려고 해도 빠지질 않더라구요. 혹시 이 부분도 같이 해주실 수 있으신지 궁금합니다. 부동액은 4L 추가로 구매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2026.02.01 18:11
  • 인천[원창점]
    좋아요 0
    안녕하세요~ 인버터 부동액까지 교체 하시려면 4L가 하나 더 있으셔야 될것 같습니다. 브레이크오일은 2L면 충분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인버터 부동액까지 교체 하시려면 4L가 하나 더 있으셔야 될것 같습니다.
    브레이크오일은 2L면 충분합니다. 감사합니다~
    2026.02.01 15:06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