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서울[망우2호점]
앞바퀴소음
이*우
26.02.02 13:42
조회수
21
댓글수
1
이*우
26.02.02 13:42:00
조회수
21
추천수
차량모델명
qm6
연식
2019
차량번호
03수4500
주행거리
190000 Km

최근 왼쪽 앞바퀴쪽에서 핸들을 최대한으로 꺽고 가면 그르륵? 같은 소리가 나더라구요

 

처음엔 겨울 염화칼슘이나 모래 돌에 미끄러지는 소름인가 싶었는데 지하주차장에서도 같은 소리가나고

바퀴 볼트가 헐거운건지 타이어에 문제인건지 아니면 다른곳 문제인지

 

삼담받고 수리해야하면 수리하고싶습니다

  • 서울[망우2호점]
    좋아요 1
    안녕하세요 요즘 한파에는 타이어와 노면이 얼어있어 유턴 또는 좌회전,우회전으로 많이 감아돌리게 되면 드드드득 하면서 타이어가 노면을 잡지 못해 튕기며 타이어가 그립을 놓치는 증상입니다. 특히나 염화칼슘까지 뿌려져 있거나, 타이어의 잔량이 얼마 남지 않으면 위 증상은 더욱 더 심해집니다. 주차장 같은 경우는 우레탄바닥으로 이뤄져있고 미끄러운 재질이라 지금 날씨에는 동일하게 증상이 발생됩니다. 날씨가 풀릴때까지는 유턴,좌회선 우회전 하실때에 평소보다 속도를 천천히 도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요즘 한파에는 타이어와 노면이 얼어있어 유턴 또는 좌회전,우회전으로 많이 감아돌리게 되면
    드드드득 하면서 타이어가 노면을 잡지 못해 튕기며 타이어가 그립을 놓치는 증상입니다.
    특히나 염화칼슘까지 뿌려져 있거나, 타이어의 잔량이 얼마 남지 않으면 위 증상은 더욱 더 심해집니다.

    주차장 같은 경우는 우레탄바닥으로 이뤄져있고 미끄러운 재질이라 지금 날씨에는 동일하게 증상이 발생됩니다.

    날씨가 풀릴때까지는 유턴,좌회선 우회전 하실때에 평소보다 속도를 천천히 도시는걸 추천드립니다.
    2026.02.02 16:09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