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청주[봉명점]
차 이상증상 문의
박*한
26.02.02 17:38
조회수
8
댓글수
1
박*한
26.02.02 17:38:13
조회수
8
추천수
차량모델명
아반떼MD
연식
2013
차량번호
48주1388
주행거리
166000 Km

아반떼MD 12년식이고 

주차장에서 저속 출발 시 좌회전으로 나갈때 운전자석 전륜바퀴에서 끼익하는 소음이 납니다 그리고 직진으로 주행 또는 고속주행시에는 소음이 나진 않습니다. 그외 찌그덩거리거나 핸들 돌릴때 뻑뻑하거나 등 느낌이 이상하거나 그런건 없습니다. 로어암 부싱 문제인지요 

그리고 브레이크 페달을 더 이상 들어가지 않는 정도로 밟았을 때 힘을 받다가 간혹 쑤욱 하고 페달이 더 들어가는 느낌이 나는데 원인이 무엇인지요 

위 2개건 어떤 부품을 준비해야되며 작업 비용이 궁금합니다

  • 청주[봉명점]
    좋아요 0
    소리나는거는 로우엄 인것 같습니다 브레이크 는 abs 모듈 인것 같습니다
    소리나는거는 로우엄 인것 같습니다
    브레이크 는 abs 모듈 인것 같습니다
    2026.02.02 18:28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