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서울[당산점]
스포티지 R 거치형 카플레이용 후방카메라 설치 공임 문의드립니다.
김*준
26.02.03 13:04
조회수
22
댓글수
1
김*준
26.02.03 13:04:56
조회수
22
추천수
차량모델명
스포티지 R
연식
2011
차량번호
35노 6240
주행거리
333100 Km

안녕하세요. 스포티지 R 차량에 거치형 카플레이 모니터용 후방카메라를 설치하려고 합니다.

1. 차종: 스포티지 R (디젤)

2. 작업 내용: - 거치형 카플레이 기기(OBDPEAK K2 Pro)에 포함된 후방카메라 설치

• 트렁크 외부 카메라 고정 및 내부 배선 작업

• 후진 기어 시 화면 전환을 위한 후진등 배선 연결

3. 기타: 기기 본체 거치는 제가 직접 하며, 후방카메라 설치와 배선 매립 작업만 부탁드리고자 합니다.

해당 작업의 공임비와 예상 소요 시간 확인 부탁드립니다.


 

  • 서울[당산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2.03 13:57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