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일산[대화점]
sm5 임프레션 미션오일 교체 문의
이*성
26.02.03 13:42
조회수
9
댓글수
2
이*성
26.02.03 13:42:46
조회수
9
추천수
차량모델명
sm5 임프레션 09년식 모델
연식
2009년식
차량번호
59어 2045
주행거리
161,000 Km

sm5 임프레션 미션오일 교체 문의드립니다. 

자동순환식과 드레인교체 두 방식중 뭐로 교환할지 너무 고민됩니다.

그리고 각각 필요한 오일량을 잘 모르겠어서 먼저 문의드리며 두 방식 각각 공임 비용 또한 궁금하여 

문의 드립니다. 정비사님 입장에서 두 방식 중 어떤 방식으로 진행하는게 더 좋은 방식인지 추천 부탁드립니다.

  • 일산[대화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2.03 14:00
  • to****
    좋아요 0
    드레인 방식이면 공임비 3만원 맞을까요? 그리고 미션오일은 얼만큼 준비해서 가면 될까요??
    드레인 방식이면 공임비 3만원 맞을까요? 그리고 미션오일은 얼만큼 준비해서 가면 될까요??
    2026.02.03 14:22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