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부천[중동점]
미션오일 교환
전*준
26.02.03 15:55
조회수
5
댓글수
1
전*준
26.02.03 15:55:35
조회수
5
추천수
차량모델명
올뉴
연식
2017년
차량번호
16오9400
주행거리
145000 Km

미션오일을 전 차주들이 교체했는지 알수가 없습니다.

제가 탄지 4만정도 됐는데, 그래도 교환을 해야할거 같아서 하려는데요

순환식으로 해야할지, 드레인으로 해야할지 여쭙습니다.

아무래도 미션상태가 어떤지를 몰라서, 볼트에 슬러지나 큰 이물질이 껴있는지 확인도 하려고 하는데요. 레벨링게이지가 없어서 순환식이 나을까 싶기도 하고요…

제 생각보다는 전문가분의 의견이 더 중요할거 같아 여쭙습니다..!

드레인식 vs 순환식 어떤게 나을까요? 순환식은 공임계산이 대충 되는데, 드레인식으로 하면 공임이 어느정도 될까요?
추가적으로 엔진오일교체와 같이 묶어서 정비하는게 더 낫나요??

  • 부천[중동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2.03 17:46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