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래 견적 요청 드립니다.
부품은 제가 가지고 가겠습니다.
SM7 노바 LPG 2016년11월식 117,900km 입니다.
14일 전쯤부터 핸들을 완전히 꺽어 우회전 하거나 좌회전 하면 뚝뚝 소리 나면서 뚝 소리 날 때 기어 풀린듯, 미끄러 지는듯한 느낌이 납니다.
등속조인트가 나간것으로 추측 되는데 차 들어서 꼭 확인 해야 할까요? 의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일 10km 정도 운행이어서 구동력 상실 할까봐 조마조마한 마음으로 뚝 소리 안나게 핸들 조금만 꺽고 천천히 운행하고 있습니다.
하체 교체가 부품값, 공임 모두 많이 드는 소모품이라… 급한것 우선 하고, 시기상 문제가 별로 없을것 같은것은 좀더 버텼다가 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뜯을 때 한꺼번에 해야 정비시간 줄이고 중복 정비 안드는 방향으로 하려고 합니다.(겉벨트 씨리즈)
등속조인트 좌,우 모두
로어암 셋트
활대링크 셋트
얼라이먼트
겉벨트
워터펌프
냉각수
써모스태트
수온센서
파워오일
[기타 사항]
1. 활대링크 교체시 일반적으로 앞, 뒤 모두 하나요? 앞쪽만 하나요?
앞, 뒤 모두 하는게 일반적이면 공임도 그렇게 산정해 주시고 앞, 뒤 모두 라고 기재해 주세요
제 의도는 일단 앞 활대링크 1셋 교체. 앞 활대와 뒤 활대링크, 뒤 활대는 나중에 해도 되지 않나 해서요. 의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부동액 몇 리터가 필요한지 알려주세요.
3. 파워오일은 순환 방식, 석션방식 중 어떤 방식인지. 오일 몇 리터가 필요한지 알려주세요.
4. 미션오일 교체 공임은 별도로 기재 해주세요.(내년에 할까 하는 마음이 있어서요)
그리고 미션오일 교체 어떤 방식(드레인이라면 드레인 횟수도 알려주세요)하고 오일 몇 리터 필요한지도 기재해 주세요.
미션오일만 별도고 항목별로 별도로 공임기재 필요 없고 한꺼번에 작업 해서 공임 좀 DC해서 책정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요새 자금 사정이 ㅠㅠ)
| 구분 | 캐쉬포인트 | 일 쓰기 제한 | 일 획득제한 |
|---|---|---|---|
| 정비후기게시판 | 50 | 2 | 2회 |
| 일반 게시판 | 5 | 30 | 5회 |
| 게시판 댓글 | 10 | 10 | 5회 |
| 추천하기(상대게시물) | 2 | 2 | 10회 |
| 추천받기(본인게시물) | 3 | 3 | 10회 |
| *닉네임변경 | -1000 (포인트몰구매) |
||
| *정비상담 | 0 | ||
| 특별 이벤트 포인트 | 해당포인트 | 해당포인트 |
포인트몰에서 구매한 정비쿠폰은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가능하며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