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김해[주촌점]
문의드립니다.
이*호
26.02.04 19:12
조회수
7
댓글수
1
이*호
26.02.04 19:12:23
조회수
7
추천수
차량모델명
LF 소나타 2.0가솔린
연식
2015
차량번호
27어4858
주행거리
56000 Km

사장님 안녕하세요 

lf 소나타  . 가솔린, 56000 키로 정도 차량입니다

올겨울 부터 브레이크 ‘오토홀드’ 사용중 출발할때 꺼억꺼억 소리가 납니다.  

그리고 오토홀드 off 상태에서 언덕에서 브레에크 밝고 있다가 출발할때도 '꺼억' 소리가 납니다.

평지에서 오토홀드 off 하고 브레이크 작동시는 소음이 안납니다.

 

 

질문1)브레이크액도 교환한지 얼마 안되었고.. 이런경우  abs모듈 이상 가능성도 있을까요?

질문2)위와같은 브레이크 소음관련 점검 + 진단기 점검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감사합니다.

  • 김해[주촌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2.04 19:18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