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강릉[노암점]
점심시간에 맡기고 퇴근할때 가져가도 되나요?
조*철
26.02.05 09:33
조회수
4
댓글수
1
조*철
26.02.05 09:33:27
조회수
4
추천수
차량모델명
쏘나타 dn8
연식
23년식
차량번호
151도1635
주행거리
45000

안녕하세요

 

엔진오일 교체를 예약하려하는데 오후에 예약을 잡고 점심(11~12시)시간에 차를 맡기고 퇴근(6시이후)에 차를 가져갈 수 있을까요?

  • 강릉[노암점]
    좋아요 0
    네 가능합니다
    네 가능합니다
    2026.02.05 11:08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