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전주[혁신도시점]
미션오일 교체 이후 발생한 증상 관련 문의드립니다.
김*빈
26.02.07 12:56
조회수
27
댓글수
1
김*빈
26.02.07 12:56:09
조회수
27
추천수
차량모델명
아반떼 Cn7
연식
21
차량번호
340버5352
주행거리
100000 Km

안녕하세요, 12월19일 혁신도시점에서 미션오일,브레이크액 교체한 이후 발생한 증상때문에 예전에 문의드리고 방문드린 적 있습니다.

주요 증상은 차량 장시간 방치 후(최소 3시간가량), 시동을 켜고 엔진예열을 5분이상 했음에도 불구하고 엑셀 밟는 초창기에 차체가 떨리는 현상입니다. (엑셀 밟을 때 쉭쉭 하는 공기 소리도 납니다) 이후 고속 주행을 하거나, 주행시간이 적당히 지났을 때부터는 해당 떨림과 소리가 사라집니다.

이후 혁신도시점에서 마운트 문제가 의심된다고 답변해주셔서, 개인적으로 근처 공업사에서 미션&엔진 마운트 교체, 배터리 교체, 점화플러그 교체, 엔진오일 교체, 쓰로틀바디 청소까지 진행했으나 해당 증상 그대로 남아있는 상태입니다.

 

미션오일 교체과정에서 밸브가 제대로 결합되지 않았다거나, 하는 가능성도 있을까요? 

미션 자체 불량은 아닌것으로 보이는데, 다른 가능성이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전주[혁신도시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2.07 15:09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