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부산[하단점]
공조기 히터 작동시 딱딱딱 소리가 나요
김*준
26.02.08 19:06
조회수
2
댓글수
1
김*준
26.02.08 19:06:57
조회수
2
추천수
차량모델명
yf소나타
연식
2013
차량번호
100주5992
주행거리
243000 Km

히터작동시 딱딱딱 소리가 나고 온도가 오르면 소리가 안난다고 하는데 여기저기 알아보니 액추에이터 문제라고 하는데 혹시 수리 가능하실까요???

  • 부산[하단점]
    좋아요 0
    네 가능 합니다~ 엑추레이터 종류가 온도,방향,실외내기 3종류라서 확인 필요 합니다~
    네 가능 합니다~
    엑추레이터 종류가 온도,방향,실외내기 3종류라서 확인 필요 합니다~
    2026.02.09 11:00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