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광주[매월점]
차량 엔진떨림이 심하고 시동꺼짐 현상이 있어요
김*기
26.02.09 11:56
조회수
8
댓글수
1
김*기
26.02.09 11:56:53
조회수
8
추천수
차량모델명
구형 스파크
연식
2010년식
차량번호
23소5847
주행거리
48500 Km

안녕하세요.

작년 가을에 엔진오일 교체하면서 간단한 정비도 받았던 사람인데요.

올해 들어서 차량 운행도 적고 신경을 안썼더니 차량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엔진 떨림현상 (차량 카페에서 부조현상과 비슷한거 의심) 심하고 차량 가속페달 밟아도 가속이 잘안되며 시동꺼짐 현상도 있네요.

구형 스파크 = 마티즈크리에이티브 차량인데

스캔 스캐너 검사 가능할까요?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어요. 쉐보레가 부품 파업중이라서 정품은 사도 물건이 안오길래 비품으로 스파크에 맞는 규격으로 해서

점화코일 , 점화플러그, 점화케이블 세트로 샀습니다.  

점화플러그는 3.5만km일때 교체를 한적이 있네요.

그리고 차량 뒤 해치백 트렁크가 열면 자주 내려와서 문제가 되는데 그러는데 트렁크쇼바 교체도 가능할까요?

이거 문의 드립니다.

  • 광주[매월점]
    좋아요 0
    가능합니다
    가능합니다
    2026.02.09 12:55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