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화성[남양점]
디스크, 브레이크패드 정비 이후 소음
김*휘
26.02.09 19:35
조회수
3
댓글수
1
김*휘
26.02.09 19:35:23
조회수
3
추천수
차량모델명
DN8소나타
연식
2020
차량번호
139버4709
주행거리
160000 Km

1월 15일에 남양점에서 디스크랑 브레이크패드를 4바퀴 모두 교체했습니다. 이후 앞바퀴 쪽에서 브레이크를 밟을때마다 긁히는 듯한 소음이 나는데 다시한번 정비를 받고싶습니다.

  • 화성[남양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2.09 20:06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