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서울[구산점]
흡기밸브 카본 클리닝 문의요
정*혁
26.02.10 10:09
조회수
7
댓글수
1
정*혁
26.02.10 10:09:30
조회수
7
추천수
차량모델명
아반테MD(2012)년 GDI
연식
2012
차량번호
59조1061
주행거리
135000 Km

가속 시 딱딱거리는 노킹 소리 발생, 고단 저RPM에서 힘이 딸리는 느낌이 심함

그래서 점화플러그 4개 교체. 점화코일 4개 교체, 스로틀바디 카본 청소, 스캔 진단 점검했구요.

작업했는데  노킹 소리와 출력 저하가 지속됩니다. 그래서 

 

흡기밸브(인테이크) 카본 클리닝 가능 여부

노킹센서 및 점화타이밍 점검

인젝터 분사 상태 점검이 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 서울[구산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2.10 14:17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