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용인[동백점]
미션오일, 브레이크오일 교체 문의드립니다
이*혁
26.02.10 16:11
조회수
21
댓글수
1
이*혁
26.02.10 16:11:29
조회수
21
추천수
차량모델명
아반떼HD
연식
2009
차량번호
26부6151
주행거리
175000

차대번호 KMHDU41BP9U817461

엔진오일 교체하면서 미션오일, 브레이크오일, 로워암 부싱부분 교체판정 받앗는데 브레이크랑 미션먼저 교체하려고 합니다

미션오일은 KIXX ATF DX3 4L 3통

브레이크오일은 엑스티어 xteer DOT-4 브레이크오일 1L 1통

준비하면 될까요?

 

그리고 부싱 갈면서 로워암도 교체하면 좋다고 했는데 로워암, 볼조인트, 활대링크, 활대부싱, 타이로드엔드 각각 양쪽 준비해놓으면 될까요?

만약 너트볼트 준비 안되어있으면 지점에서 구매가능할까요?

 

로워암 교체하면서 얼라이먼트를 해야한다고 들었는데 얼라이먼트 작업전에 추가로 같이 정비하면 좋은게 있을까요?

  • 용인[동백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2.10 16:21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