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부산[덕포점]
냉각수 부동액 순환식 교환
이*훈
26.02.10 16:44
조회수
11
댓글수
3
이*훈
26.02.10 16:44:24
조회수
11
추천수
차량모델명
그렌저 HG 2.4
연식
2015.12.
차량번호
37주0549
주행거리
201000

안녕하세요 

그렌저 HG 2.4 차주입니다

냉각수 부동액 순환식으로 깨끗하게 교체 할려고 합니다.

냉각수 랑 증류수 준비해서 가겠습니다.

- 냉각수 4리터

- 증류수 10리터

이렇게 준비하면 되겠지요

 

공임은 얼마나 나오는지 알고 싶습니다.

  • JHLEE
    좋아요 0
    아 ㅡ 그럼 부동액 이랑 증류수 준비 안해가고 부동액 사장님 가게에 있는걸로 사용하고 증류수 쓰시는거죠 수돗물 아니죠 ㅋㅋ 그러면 얼마 인가요? 깨끗하게 순한하는데 한시간이상은 걸리죠?
    아 ㅡ
    그럼 부동액 이랑 증류수 준비 안해가고

    부동액 사장님 가게에 있는걸로 사용하고
    증류수 쓰시는거죠 수돗물 아니죠 ㅋㅋ

    그러면 얼마 인가요?
    깨끗하게 순한하는데 한시간이상은 걸리죠?
    2026.02.10 17:15
  • 부산[덕포점]
    좋아요 0
    증류수 구비된 건 없습니다 걍 수돗물쓰는 데용 ^^;
    증류수 구비된 건 없습니다
    걍 수돗물쓰는 데용 ^^;
    2026.02.11 20:55
  • 부산[덕포점]
    좋아요 0
    증류수까지는 안사셔도 .... ^^; 부동액은 3리터면 충분하나 재고보유한데가 잘없을 겁니다 공임은 순환식으로 6만입니다
    증류수까지는 안사셔도 .... ^^;
    부동액은 3리터면 충분하나 재고보유한데가 잘없을 겁니다
    공임은 순환식으로 6만입니다
    2026.02.10 17:00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