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대전[관저점]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연비저하 문제가 있는데 산소센서 의심중인데 문의드립니다
지*환
26.02.10 17:14
조회수
29
댓글수
2
지*환
26.02.10 17:14:23
조회수
29
추천수
차량모델명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연식
2017.06
차량번호
22거4206
주행거리
88000 Km

연비가 보통 23정도 나오고 겨울에도 20정도는 나왔는데

지금 14가 나옵니다 여기저기 검색해보니 산소센서 이상이 있으면 연비가 떨어진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엔진경고등이 뜨지는 않았는데 이거 관련 점검을 받고 싶으면 점검을 받고 산소센서는 제가 구매해서 다시 방문하고 해야 하는건가요?

 

연비가 떨어지기 시작한 시점이 작년 초겨울부터인데 그때쯤 클러치유 교체했었고 다른 매장에서 컴퓨터학습? 뭘 해야 하는데 이게 안된다며 못하시다가 결국 안해주셨습니다 이게 관련이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 대전[관저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2.10 17:36
  • 지승환
    좋아요 0
    솔직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오일교체 할 때 방문할게요
    솔직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오일교체 할 때 방문할게요
    2026.02.10 17:46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