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평택[소사벌점]
디스크연마 및 패드 교체
정*영
26.02.10 17:07
조회수
3
댓글수
1
정*영
26.02.10 17:07:05
조회수
3
추천수
차량모델명
K8
연식
202104
차량번호
396구1358
주행거리
93000 Km

사장님 안녕하세요?

 

K8 2.5 가솔린이구요~ 21년 4월식 입니다. 

 

현재 93,000KM 정도 주행했구요~ 

 

근래 들어서 고속주행시에 브레이크 밟으면 간헐적으로 살짝 떨리는 증상이 있습니다. 

 

브레이크 패드는 교체 한적이 없어서 한번 해야할것 같은데 

 

디스크연마도 같이 해야할 것같은데요 

 

디스크 연마는 4바퀴 전부다 해야하는건가요?

 

4바퀴 전체 디스크 연마 및 브레이크 패드 교체하면 비용이 얼마정도 들까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십시요!

  • 평택[소사벌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2.10 17:08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