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경기[광명점]
브레이크 밟을 때와 뗄때 소리납니다.
주*용
26.02.11 15:33
조회수
3
댓글수
1
주*용
26.02.11 15:33:23
조회수
3
추천수
차량모델명
레니게이드
연식
2018
차량번호
52마 7949
주행거리
61300

지난 12월 브레이크 오일과 브레이크 패드를 교환하였는데.. 브레이크 밟으면 끼익 소리가 납니다. 첨에 교환하고 나서는 어느 기간 동안  소리가 난다고 하여 1000키로 이상 주행하여도 여전히 소리가 납니다. 밖에서 나는 것 같지 않고 안에서 소리납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 경기[광명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2.11 16:12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